Great Members 우수고객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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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족 구성원을 위해 현 회원번호 이외에 추가로 새로운 회원번호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회원 번호는 회원 등급 획득과 혜택을 누리는데 필요한 정보입니다.
하나의 회원번호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가족 구성원은, 동일한 회원 등급이며,
동일한 혜택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회원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원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예약 당시 제공해주신 기본 고객 정보 (한글 성명, 영문 성명,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보내주시면, 회원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 이메일: korea.sales@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연락처 정보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GM(회원)번호 또는 기본 고객 정보(한글 성명, 영문 성명,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와 변경 된 연락처 정보를 보내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 이메일: korea.sales@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제 이름이 잘못 표기되어 있습니다.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문 또는 한글 성함이 잘못 표기되어 있거나, 개명을 하셨을 경우,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GM(회원)번호 또는 기본 고객 정보(한글 성명, 영문 성명,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와 정확한 성함을 보내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 이메일: korea.sales@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저와 제 가족 구성원이 클럽메드를 이용할 때, 포인트가 빠짐 없이 잘 적립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하나의GM(회원)번호에 등록된 가족 구성원의 클럽메드 이용 관련 포인트 적립은,
모두 동일한GM(회원)번호로 적립됩니다. 예약 진행 시, 리조트에 체크인 할 때, 또는
리조트 내에서 비용을 지출하실 때 꼭 GM(회원)번호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친구(가족)와 함께 클럽메드를 이용 할 예정입니다. 친구의 포인트를 이용하여 제 회원등급을 유지할 수 있나요?

회원등급은 GM(회원)번호 단위로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정해집니다. 친구(가족)분은
고유의 GM(회원)번호를 부여 받게 되며, 클럽메드 이용에 따라 회원등급을 획득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게 됩니다. 친구(가족)의 포인트를 이관하여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나요?

동일한 GM(회원)번호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가족 구성원은 동일한 회원등급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자제 분이 함께 거주할 경우, 동일한 GM(회원)번호로 등록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동일 회원등급과 혜택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자제분의 클럽메드 이용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고객님과 동일한 혜택을 받습니다. 만18세까지의 자제분은 회원님과 동일한 GM(회원)번호에 등록됩니다.

저와 제 아내/남편이 2개의 다른 GM(회원)번호를 갖고 있습니다. 하나로 통일할 수 있을까요?

고객님과 아내/남편분이 소지하시는 2개의 다른GM(회원)번호를
1개의 GM(회원)번호로 통합하고 싶으실 경우, 클럽메드로 연락주시어
요청하시면 1개로 통합해드립니다. 2개의 다른 GM(회원)번호로 적립한 포인트를
합산 정리해 드립니다.

회원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매년 11월1일을 기준 시점으로 하여, 과거3년간의 클럽메드 이용 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이 결정됩니다. 클럽메드 이용 회수(예약1건 = 1회), 예약 금액 및 리조트 내 이용 회원등급의 기준이 되는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클럽메드 이용 금액은 어떤 기준으로 포인트로 환산되나요?

한국 거주 고객은 한국의 기준에 따라 이용금액이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싱가포르 거주 고객은 싱가포르 기준에 따라 이용금액이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예약관련 이용금액 중 어떤 항목이 포인트로 환산 적립되나요?

클럽메드 예약시 결제된 금액 전체가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예) 리조트, 교통편, 항공, 기타 추가비용 서비스 및 가입비 등

3만 포인트 밖에 없는데, 현재 골드 회원입니다. 5만 포인트가 아닌데, 어떻게 골드 등급인가요?

골드 회원등급은 고객님이 5만 포인트를 적립하신 순간부터10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고객님의 총 누적포인트는 과거 3년 실적을 기준으로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10월31일까지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여 5만포인트를 누적하지 않을 경우,
실버 등급으로 조정됩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얼마간 유효한가요?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Check-out하신 후 복귀한 일자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제 회원등급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회원등급은 10월31일까지 1년간 유효합니다. 유효 기간 중에도 클럽메드
이용 실적에 따라 승급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클럽메드 휴가 이용 직후 적립됩니다.
승급 기준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승급되면, 해당 등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른 혜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새로운 회원등급 획득 시, 회원등급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 드리며, 승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한 정보는 clubmed.co.kr의
Great Members클럽메드 로열티 프로그램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한 정보는 clubmed.co.kr의 Great Members클럽메드 로열티 프로그램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회원 등급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매년 11월에 업데이트 됩니다. 그 이전에도 이용 실적에 따라 승급이 가능하며,
해당 회원등급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가에서 복귀한 다음날 적립 포인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회원등급은 연중 이용실적에 따라 상향 조정될 수 있으나,
11월 1일 이전에는 하양 조정되지는 않습니다.

회원등급은 어떻게 하면 승급 가능한가요?

동일한 GM(회원)번호에 등록된 모든 가족 구성원의 과거 3년 실적을, 4가지 기준에
따라 환산하여 포인트로 적립합니다. 예약 시 결제한 금액, 리조트 내 이용금액 및
클럽메드 이용횟수에 따라, 터코이즈, 실버, 골드와 플래티넘 회원등급일 부여됩니다.
• 터코이즈: 클럽메드 1회 이용 이후
• 실버: 18,000포인트 이상 적립
• 골드: 50,000포인트 이상 적립
• 플래티넘: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 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클럽메드 휴가를 이용하시면 자동적으로 GREAT MEMBERS 회원이 됩니다.
휴가에서 복귀하시면 이메일 또는 문자메세지로 회원등급을 안내드립니다.

클럽메드 이용 실적은 언제 포인트로 전환되나요?

클럽메드 휴가에서 복귀한 다음날에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예약 시 결제한 금액과
리조트 내 이용 금액 모두 폰인트로 환산되어 적립됩니다. 최근 이용실적에 따라
승급이 되실 경우, 새로운 회원등급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가 모든 국가에서 운영되나요?

클럽메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모든 국가와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프로그램입니다.

결제를 진행하고 이용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네, 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터코이즈 등급인데, 1년 이상 클럽메드를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회원등급이 향후 3년간 유지되나요?

고객님의 터코이즈 회원등급은 과거 3년의 이용 실적에 따라 산출된 회원등급입니다. 터코이즈 회원등급 획득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다만, 11월 1일 기준 과거 3년간 클럽메드 이용 실적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마지막 클럽메드 이용이 2년 전이라면, 터코이즈 회원등급이 1년간 더 유지됩니다. 회원등급 유지기간 내에 클럽메드를 이용하시면,
그 시점으로 부터 터코이즈 회원등급 유지 기간이 3년간 연장됩니다.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 관련 안내 책자를 받아 볼 수 있나요?

실버, 골드 및 플래티넘 회원은 2016년 중으로 안내책자를 보내드릴 예정이며,
모든 정보는 clubmed.co.kr의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최근에 다녀온 클럽메드 휴가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반영할 수 있나요?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GM(회원)번호와 포인트가 누락된 예약번호를 제공해주세요.
확인하여 누락된 경우, 포인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korea.sales@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인 또는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클럽메드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화폐가치가 없으며, 포인트로 할인 또는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클럽메드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등급의 기준입니다.

Great Members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으려면?

클럽메드 고객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전화 정보가 없을 경우, 등급 및 혜택 안내 불가합니다. 클럽메드 또는 예약시 이용한 여행사를 통해
연락처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제공 및 Great Members 프로그램 관련 문의 : customerrelations.korea@clubmed.com

Great Members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클럽메드 뉴스레터 수신에도 자동 동의 처리됩니다.
뉴스레터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하실 수 있으나, 수신거부를 하실 경우 Great Members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