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Members 우수고객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키보드 Ctrl+F를 눌러 필요하신 키워드를 찾아 보세요!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 가입 방법을 알려 주세요.​

클럽메드 휴가를 이용하시면 자동적으로 Great Members 회원이 됩니다. 예약 후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바우처 상단에서 회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와 제 가족 구성원이 클럽메드를 이용할 때, 포인트가 빠짐없이 잘 적립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하나의 회원번호에 등록된 가족 구성원의 클럽메드 이용 관련 포인트는, 모두 동일한 회원번호로 적립됩니다. 예약 진행 시, 리조트에서 체크인 할 때, 그리고 리조트 내에서 비용을 지출하실 때 꼭 회원번호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예약 당시 제공해 주신 기본 고객 정보(한글 성명, 영문 성명,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보내 주시면 회원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이메일: Customerrelations.korea@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우리 아이들도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나요?​

자녀 분이 고객님과 같은 회원번호에 등록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똑같은 회원 등급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 18세 미만 자녀의 경우, 동일한 G.M® 번호에 등록된 성인 보호자와 동반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근에 다녀온 클럽메드 휴가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고객님의 회원번호와, 포인트가 누락된 휴가의 예약번호를 알려 주세요. 확인 후 포인트 적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Customerrelations.korea@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가족 구성원을 위해 추가로 새로운 회원번호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회원번호는 회원등급 획득과 혜택을 누리는데 필요한 정보입니다.​
하나의 회원번호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는 동일한 혜택 및 등급이 부여됩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회원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원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매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하여, 과거 3년간의 클럽메드 이용 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이 결정됩니다. 이용 횟수 (예약 1회=2,500포인트), 예약 금액 및 리조트 내 이용 금액 (1만원=8포인트)이 회원 등급의 기준이 되는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등급별 포인트 기준 자세히 보기

저와 제 가족 구성원이 2개의 다른 회원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로 합칠 수 있을까요?​

클럽메드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가족 구성원과의 회원번호 통합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개의 다른 회원번호로 적립한 포인트를 합산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등급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년 1월 1일에 책정되는 고객님의 등급은 같은 해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유효합니다.​

※단, 2020년 1월 1일 기준 등급은 예외적으로 2021년 12월 31일까지 유지됩니다. ​

친구와 함께 클럽메드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친구의 포인트를 제 회원번호로 옮겨서 승급할 수 있나요?​

회원등급은 회원번호 단위로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정해지며, 친구 분은 고유의 회원번호를 부여 받게 됩니다. 따라서, 친구 분의 포인트를 이관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떤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나요?​

휴가 예약 및 리조트에서 사용하신 모든 금액은 포인트로 환산 적립됩니다.​
예) 리조트, 교통편, 항공, 리조트 내 외부관광 및 스파 이용 금액 등​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처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내 My Space에 로그인 후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름 또는 생년월일을 임의로 변경하실 경우 예약하신 상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회원번호 또는 기존 고객정보 (한글 성명, 영문 성명,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와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를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Customerrelations.korea@clubmed.com​
• 전화번호: 02-3452-0123​

적립한 포인트는 얼마간 유효한가요?​

휴가 마지막날을 기준으로 3년간 유효합니다.​

GREAT MEMBERS 로열티 프로그램은 모든 국가에서 운영되나요?​

클럽메드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모든 국가와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프로그램 약관은 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회원번호에 등록된 거주 국가를 기준으로 등급 및 혜택 등이 책정됩니다.​

3만 포인트 밖에 없는데, 현재 골드 회원입니다. 5만 포인트 미만인데, 어떻게 골드 등급인가요?​

고객님의 누적 포인트는 과거 3년 실적을 기준으로 매일 업데이트되므로, 일부 포인트가 소멸될 수 있습니다. 반면 회원등급은 고객님이 5만 포인트를 적립하신 순간부터 같은 해 12월 31일까지 보장됩니다. 하지만 12월 31일까지 5만 포인트를 다시 충족하지 못할 경우, 다음 해 1월 1일 하위 등급으로 조정됩니다.​

휴가에 대한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체크아웃 다음날 적립됩니다.​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인을 받거나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Great Members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회원 등급을 책정하기 위한 기준으로써, 화폐 가치가 없으므로 할인을 받거나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결제를 진행하고 이용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결제된 금액이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는 정상적으로 적립됩니다.​

회원등급은 어떻게 하면 승급 가능한가요?​

GREAT MEMBERS 등급별 포인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매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과거 3년 동안 클럽메드 이용 내역이 없을 경우, GREAT MEMBERS 회원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 과거 3년 실적 기준​
• 터코이즈: 클럽메드 1회 이용 이후​
• 실버: 20,000 포인트 이상 ​
• 골드: 50,000 포인트 이상​
• 플래티넘: 100,000 포인트 이상​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등급별 혜택에 대한 정보는 Great Members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휴가 예약하고, Great Member 가 되어 보세요!

Your choices regarding cookies on this website

사이트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클럽메드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해당 창을 닫으시면, 클럽메드의 쿠키 사용에 자동 동의됩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자세히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