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16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아시아 최고의 언더그라운드 음악계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DJ와 밴드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홍콩, 대만, 한국 그리고 일본 삿포로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이 한 데 모였습니다.

Green Beats는 온 가족을 위한 자연 사진 워크숍, 아트 워크숍처럼 재미있고 혁신적인 에코 액티비티를 통해, 홋카이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환경 보호 실현을 추구하는 진정한 에코 페스티벌입니다.

Green Beats에서 진정한 아시아 에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보세요. 본 페스티벌은 4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BEATS: 음악과 함께 춤을
-BITES: 지역 요리의 향연
-CARE: 토마무 산의 아름다운 자연
-FEEL: 여름의 정취 만끽하기

2019년 9월 14일 – 16일,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에서 펼쳐집니다.

GREEN BEATS 지금 예매하기

메인 테마 살펴보기

아시아 언더그라운드 음악계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음악을 즐겨 보세요

Kuniyuki Takahashi

일본 삿포로 출신 DJ, 프로듀서 겸 사운드 디자이너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제작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즉흥 연주와 자연스러운 기악법을 결합한 재즈풍의 하우스 음악으로 유명합니다.

Mr Ho

하우스 음악, 테크노, 디스코, 일렉트로닉 그리고 월드 뮤직 DJ

Mr. Ho는 지난 15년 동안 베를린 Ohm 클럽에서 개최된 여러 번의 저명한 축제에서 음악 경험을 쌓고 DJ를 해왔습니다. 하우스, 테크노, 디스코, 일렉트로닉 그리고 전 세계의 서브 장르에 뿌리를 둔 그의 음악은 관객에게 활기차고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합니다. MR. Ho는 바르셀로나의 Sonar 와 같은 대형 페스티벌은 물론, 작고 친밀한 콘서트에서도 깊은 감동을 줍니다.

The Cynical Store

삿포로 출신 레트로 포크-록 밴드

이 놀라운 삿포로 출신 밴드는 레트로 음악의 분위기와 포크-록 리듬으로 음악을 향한 열정을 표현합니다.

2017년 정규 앨범 “COMMON MAGIC” 을 발매하기 전, THE CYNICAL STORE는 Rising Sun Rock 페스티벌의 무대에 섰습니다. 이후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간사이 여름 페스티벌, 칸토 투어, 그리고 지역 행사에서의 공연으로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랑

싱어송라이터, 한국

한국 서울에서 태어난 포크-팝 싱어송라이터 이랑은 2011년 싱글 앨범 “Kusei familiar”을 시작으로 음악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 해 여름, 첫 번째 앨범 “Yon Young Sun”을 발매했고, 두 번째 앨범인 “Kamkkokko”로 아시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작년, 일본의 4개 도시 투어가 매진되면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Umbra

하우스 댄스 음악 DJ

대만에서 온 숨겨진 보물! 하우스 음악 디제잉과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분위기! UMBRA는 가장 좋은 하우스 음악을 선곡하는 DJ 중 하나로 손꼽히며, 전 세계 페스티벌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CRO MAGNON

일본 삿포로 출신 애시드 재즈 트리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Jazzy Sport 소속 뮤지션인, 애시드 재즈 트리오 CRO MAGNON은 1996년 보스턴에서 처음으로 함께 즉흥연주를 한 이후로 현재까지 20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장르의 혁신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관객이 이미 알고 있듯이, 이 트리오의 음악은 힙합, 소울, 재즈, 테크노 등 다양한 종류의 음악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Chee Shimizu

도쿄 출신 DJ, 프로듀서 겸 작곡가

도쿄의 유명한 DJ, 프로듀서 겸 작곡가입니다. 온라인 레코드 가게인 ‘Organic Music’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의 또 다른 음반 레이블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뉴에이지/환경음악의 전문가이자 장르를 뛰어넘는 최고의 DJ 중 한 명입니다. CHEE SHIMIZU는 2000년대 중반, 일본 관중에게 left-field disco 음악을 선보이며 명성을 떨쳤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에서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댄스-앰비언트 음악으로 전 세계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Chris S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