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3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26개국 70여 곳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아이 동반 가족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해마다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그림대회는 클럽메드와 소년중앙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공모전으로 1등에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한다. 부상으로는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 3인 가족여행권(항공권 포함)을 함께 제공한다.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스키여행지로 꼽히는 일본 홋카이도에 올해 겨울 새롭게 오픈하는 리조트로,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 여름에는 트레킹과 산악자전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쉼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교육부 장관상 이외에도 저학년과 고학년, 2개 부문에서 중앙일보 대표이사상을 총 2명에게 수여하며, 상장과 함께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메드 대표이사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상장 및 프리미엄 미술도구를 증정하고,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참가상을 수여한다. 수상자 발표는 5월 5일 어린이날, 한국미술협회 소속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23년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는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8절 도화지에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그림을 그린 다음 뒷면에 200자 내외의 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 마감 기한은 4월 21일까지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차츰 정상화되면서 클럽메드를 찾는 가족여행자들도 눈에 띄게 급증했다”며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코로나19로 오래도록 미뤄왔던 해외여행의 꿈을 다시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림대회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와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www.blog.naver.com/clubmedkorea)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럽메드가 주최하는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는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이 ‘해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된 것으로, 올해 8회째를 맞이했다. 또한, 클럽메드는 키즈클럽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 리조트 브랜드로서 1967년부터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휴가를 제공해왔다.

어린이날 그림대회 수상자가 꿈꾸던 여행을 떠날 클럽메드 리조트!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알아보기

푸켓
푸켓
객실 리노베이션

푸켓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