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안내2020년 3월 12일 기준
클럽메드는 언제나 고객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리조트에서 엄격하게 위생관리와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 확진자가 발생한 경우는 없었으며, WHO 및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의 규정을 준수하여 감염 방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관련, 중국 노선 항공 운영 변동 및 예방 차원에서 2020년 2월 8일부터 클럽메드 중국 일부 리조트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 일시 운영 중단 리조트: 클럽메드 베이다후, 클럽메드 야불리, 클럽메드 계림, 클럽메드 산야 (클럽메드 베이다후 및 야불리 스키 리조트는 2020년 11월 재오픈 예정. 계림/산야는 추후 일정 공지)
이외 대부분의 클럽메드 리조트는 정상 운영 중이며, 아래와 같이 엄격한 예방 조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 모든 고객 체크인 시, 매일 점심식사와 저녁식사 시간 중 발열여부 측정
• 매일 업무 시작시와 종료시 전 직원 발열검사
• 리조트 공공시설의 청소와 위생에 대한 주의와 조치 증대
• 리조트 전역에 젤 손세정제 비치
• 모든 키즈클럽, 레스토랑, 바, 하우스키핑 직원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객실과 공공시설의 지속적인 환기를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공기조절기는 자연풍 모드로 작동 중
코로나19로 인한 상황이 장기화함에 따라, 다수 국가들이 지난 14일 이내 중국, 한국, 이탈리아 등 일부 국가 방문자의 입국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외교부 한국발 입국제한국 관련 공지 참조 : https://bit.ly/39Ju7ED
이에 따라 고객님의 여행 계획에 불가피한 변경 및 취소가 필요한 경우 클럽메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클럽메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공휴일 제외)
02-3452-0123, customerrelations.korea@clubmed.com, 온라인 상담원(홈페이지 우측 하단 온라인 대화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