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푸켓,

EBS 줌바키즈 촬영지로 눈길

(2019-02-27)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푸켓이 <EBS 줌바키즈>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가족이 함께 하는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EBS 줌바키즈>는 근육강화, 정서함양 및 성장 발달을 위해 어린이들이 익숙한 동요를 비롯 가요, POP 등 다양한 음원에 역동적 댄스 피트니스를 접목시켜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다. TV가 아닌 유튜브라는 보다 간편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되는 만큼 파급력이 높고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운동하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 꼽히는 ‘클럽메드 푸켓’을 배경으로 해 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메이킹 영상 속에 등장하는 현지 쿠킹 클래스와 폼 파티, 공중그네 등은 아이들은 물론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만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클럽메드 푸켓에서는 연령대별 키즈 클럽을 운영, 다국적 아이들과 교류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전담 G.O가 아이들을 직접 케어한다. 또한 성인을 위한 프라이빗 풀인 젠 풀이 마련돼 있고 타이 복싱, 테니스, 스노쿨링 등 액티비티를 비롯해 음료와 주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휴식과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클럽메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추억을 만들고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로 삼고자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올 2월 론칭, 클럽메드 발리를 시작으로 전 세계 클럽메드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Move, Play, Care, Quest, Celebrate 등 5가지 테마의 액티비티로 준비돼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휴가를 가능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