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사무라이 워리어'부터 가녀린 벚꽃까지. 일본은 풍부하고 양면적인 문화를 간직한 곳입니다. 북쪽에는 만년설로 덮힌 산이 있고 남쪽에는 산호초 군락에 위치한 세계 수준의 다이빙 스팟이 있습니다. 풍부한 전통을 보전하면서도 동시에 완전히 현대적인 그곳. 바로 일본입니다.

이시가키 카비라

클럽메드 카비라 비치는 일본 최남단의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양의 몰디브라고 불리우는 오키나와의 크리스탈빛 해변에서 다이빙*, 스노클링 및 다양한 해양 스포츠는 물론 대만과 일본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시가키의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홋카이도 토마무

홋카이도 산림 한가운데 새롭게 자리 잡은 클럽메드 토마무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휴가를 즐겨보세요. 홋카이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보석 같은 시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키로로 그랜드

키로로 자연 경관의 꿈같은 풍경에 대한 찬사, 일본과 서양의 동화가 어우러진 키로로 그랜드에서 마법에 걸린 숲의 환상적인 원더랜드를 탐험해 보세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명소로, 2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시설과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산속에서 모험을 즐기며 자연을 직접 체험하고, 일식-프랑스 퓨전 요리를 즐기거나 웰니스 시설에서 자기 관리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