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작은 클럽메드 고객을 위해!생후 4 - 23개월 자녀

웰컴, 베이비~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

갓난 아기와 함께 떠나는 여행은 환경만 갖춰 진다면 기쁜 추억이 됩니다. 베이비클럽은 연령에 맞는 액티비티, 아기 영양을 생각한 식사, 기저귀 교환실, 젖병을 제공하며, 고객님의 객실에도 필요한 도구를 구비해 드립니다. 클럽메드의 아기 친화적인 서비스를 만나 보세요!

베이비클럽 : 생후 4 - 23개월 아기를 위한 프로그램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

클럽메드 베이비클럽 G.O는 생후 4-23개월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공간에서 가장 작은 고객을 맞이합니다. 아기 산책로, 동요, 운동신경 발달, 음악 감상 등… 자녀 연령과 계절, 리조트 환경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식사 시간에는 G.O 선생님, 다른 아기들과 모여 식사를 할 수도 있고, 부모와 함께 별도로 식사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리조트마다 베이비클럽 운영여부가 상이하며,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아기 맞춤 식사

아기에게는 하루하루가 매우 다르답니다.

아기를 동반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3가지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아기는 그날의 기분과 선호에 따라 3가지 옵션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베이비 코너 : 레스토랑내 베이비 코너에서는 간단한 간식부터 달콤한 이유식 뷔페를 제공하며, 믹서기, 젖병 보온기, 전자 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베이비 레스토랑 :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레스토랑으로, 베이비클럽과 이용하거나 부모님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갖춘 맛있는 식사가 준비됩니다.

- 젖병 코너 (Biberonneries) : 아기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 있는 도구가 갖춰진 공간입니다. 매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살균기, 젖병 보온기, 전자레인지, 생수, 병 이유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파자마클럽이 아기를 돌봐드립니다.

아기를 돌봐드리는 동안, 어른들은 꿈꾸던 휴가를 즐기세요!

베이비클럽을 운영하는 리조트에서는 어린아기를 전담하는 G.O 들이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파자마클럽을 운영합니다. 동요, 동화책 읽어 주기, 재워 주기 등, 부모가 조금의 걱정도 없이 온전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아기들은 따뜻한 자장가를 들으며 스르르 잠이 듭니다.
이외에도 개별적으로 베이비시팅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웰컴

당신의 휴가를 안락하게 만들어 줄 솔루션

베이비클럽을 운영하는 리조트에서는 보호자의 여행 가방을 가볍게 하고 편한 여정을 위해 베이비 웰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기 침대, 아기 욕조, 젖병 보온기, 유모차 등, 모든 아기 용품을 객실에 비치해 드립니다.
리조트의 공용 공간에도 쾌적하고 모던한 기저귀 교환실이 구비되어 있어, 매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이비 웰컴 서비스는 올-인클루시브 휴가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휴가 예약시에 예약 담당자에게 예약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