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클럽메드만 4 - 10세 자녀

재밌는 미니클럽에서 무대 위 주인공 되기!

올-인클루시브에 포함된 서비스

어린이도 어른만큼 즐거운 클럽메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 4-10세 아동을 위한 키즈클럽을 고안했습니다.
연령에 맞춘 공간 및 시설, 식사, 액티비티가 전담 G.O 선생님의 지도 하에 제공됩니다.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알맞은 환경에서 우리 아이들은 새로운 흥미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각 리조트의 미니클럽 운영여부, 구체적인 프로그램, 요금규정은 리조트 페이지 또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니클럽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나누고, 발견하고, 겨루자!

미니클럽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어린이들의 성격과 연령에 맞춘 경험을 제공합니다. 연령에 따라 3개 그룹(만 4-5세, 만 6-7세, 만 8-10세)으로 분화되어, 전담 G.O 선생님의 지도 하에 스포츠, 창의력, 자기 표현,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매일 참여하게 됩니다.

공중그네, 수상스키 체험, 승마, 요리 교실, 플라스틱 공예, 음악, 댄스, 게임, 자연 현장학습, 공연 등… 이 모든 알찬 미니클럽 프로그램은 이미 올-인클루시브 휴가에 포함되어,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벌써 점심시간인가요?

미니클럽 또는 부모님과 식사

미니클럽에 참여한 우리 아이들은 G.O선생님, 또래친구들과 함께 베이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호자가 원한다면 아이를 데려가신 후 함께 식사를 하셔도 됩니다. 의무적인 것은 없습니다. 셰프가 연령과 신체 발달을 고려한 영양 넘치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합니다. 까다로운 꼬마 미식가도 마음에 드는 음식을 꼭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부모와 자녀가 공감하는 시간

가족끼리 나누는 재밌는 경험

공연, 간식, 댄스, 요리교실, 스포츠 토너먼트 등, 미니클럽의 G.O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액티비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여러분의 귀엽기만 한 꼬마신사가 무대에서 쑥스러움없이 열정적으로 춤을 추거나, 집에만 있던 딸이 알고 보니 타고난 리더의 기질을 가지고 있단 걸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선택 가능한 강습

어린 운동선수! 바로 그대!

성인과 마찬가지로 어린이도 클럽메드의 알 라 까르뜨 맞춤 강습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학동안 도전해 보고 싶던 스포츠에 도전해 볼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10명 이내의 소규모 그룹강습으로 진행되며, 흥미를 돋우는 재밌는 커리큘럼을 운영합니다. 리조트마다 운영 프로그램이 상이합니다. 베스트 셀러를 소개합니다.

*골프 강습 (만 8세 이상) : 매일 1시간 30분씩 3일 동안 스윙의 기초를 배웁니다. 보장된 재미는 보너스입니다.

*테니스 강습 (만 7세 이상) : 매일 1시간씩 3일 동안 노란색 공의 비밀을 깨닫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니 레슨 (만 4세 이상) : 매일 2시간씩 6일 동안 승마, 걷기, 회복 기술을 통해 참다운 승마의 즐거움을 배우게 됩니다.

각 리조트의 운영 프로그램 및 요금규정이 상이합니다. 각 리조트 페이지 또는 전문상담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리조트